당아비분향니: 너에게로 달려갈게 아직 시작도 안 한 상태
시즌 1, 에피소드 4: 쑤짜이짜이는 영어 모의고사에서 전교 1등을 하는데 덕분에 영어가 약한 장루랑에게 영어 과외를 해 줄 기회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