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아라
시즌 1, 에피소드 1: 캐나다에 사는 소윤은 갑작스러운 사고로 돌아가신 할머니의 유품을 정리하던 중 할머니가 자신에게 숨기던 것이 있음을 깨닫는다. 소윤은 비밀을 풀 유일한 열쇠인 아치아라 마을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