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대드 악마는 옷깃에 핀을 꽂는다
시즌 11, 에피소드 7: 스탠이 CIA에서 달력 제작 업무를 담당하게 되고, 이를 위해 그는 조수를 채용한다. 그러나 스탠은 계속해서 조수를 해고하고, 헤일리가 스탠의 조수가 되겠다며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