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악마의 씨
시즌 20, 에피소드 19: 성범죄 수사대는 한 여성이 자신의 치료사를 성폭행 혐의로 고발하기 위해 결혼식을 무단 침입한 사건을 조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