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야 부탁해 악몽의 잠옷 파티
시즌 4, 에피소드 7: 테디는 스펜서를 만났던 기념일을 잊기 위해 잠옷 파티를 연다. 에이미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게이브가 행동하도록 만들기 위해 로렌을 배후에서 조종하지만, 게이브와 로렌이 속은 걸 깨달으면서 상황은 역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