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
시즌 1, 에피소드 2: 언론 매체에 의해 아이스트럭 킬러라 불리는 연쇄살인마가 덱스터의 어두운 비밀을 모조리 알고 있다며 은밀하게 연락해온다. 한편, 덱스터의 동생인 데브라는 살인 전담 부서로 발령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