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막대기
시즌 7, 에피소드 21: 한 모방범이 사형당한 살해범과 같은 방법으로 오클라호마주의 여성들을 살해하기 시작한다. BAU는 더 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오클라호마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