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시즌 8, 에피소드 2: 랜디가 1년 동안 코스타리카에서 환경을 연구하는 프로그램에 선발되는데, 질은 랜디와 떨어져 있을 생각에 마음이 힘들다. 한편 '툴 타임' 주제곡을 선정하는 오디션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