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안정환 사부로 말할 것 같으면~♪
시즌 1, 에피소드 171: 멤버들의 협동심 실험이 공개된다. 이어서, 전 축구 선수 안정환 사부와 함께하는 좌충우돌 팀워크 훈련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