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디? 이건 이미, 전쟁이야.
시즌 1, 에피소드 4: 강석의 생일날 사건이 생기게 되고, 재강은 UN 군축회의의 우려로 인해 걱정이 많아진다. 재하의 판단력이 떨어져 갈등이 생기고, 항아는 재하의 임무에 합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