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클론 전쟁 알투의 실종
시즌 1, 에피소드 6: 분리주의자들이 전투 중 실종된 R2-D2의 기억 속에서 기밀 사항을 발견하기 전에 아나킨이 R2를 찾으러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