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4: 필라델피아 변호사 협회의 징계 위원회가 애널리스에게 불리한 정보를 밝혀낸 후, 한 젊은 의뢰인의 운명이 위험에 처한다. 한편, 프랭크는 충격적인 행동을 하고, 그와 가까운 사람이 그 여파를 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