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철성의 카바네리 애도의 기도
시즌 1, 에피소드 3: 아라가네역을 탈출한 갑철성은 막부의 요해처 금강곽을 향해 달린다. 하지만 갑철성에 탄 사람들 몇몇이 카바네리인 이코마와 무명을 쫓아내야 한다고 강하게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