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팔래치아 쏘울 푸드를 찾아서
시즌 1, 에피소드 3: 알리사는 거친 환경에서도 굳건하게 삶을 이어가는 애팔래치아산맥의 주민들을 만나 광활한 땅에서 난 식재료들을 직접 채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