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의 시작
시즌 1, 에피소드 1: 새로운 고등학교에서의 삶을 앞둔 아시야에게 정체불명의 요괴가 찾아온다. 그리고 어느덧, 몸이 변하기 시작한 아시야는 제대로 된 학교생활을 보내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