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절라의 남자들
시즌 7, 에피소드 3: 안젤라는 아버지가 ROTC 과정을 가르치기 위해 캠퍼스에 오자 숀을 향한 감정을 다스린다. 코리는 계속해서 토팡가에게 새 약혼을 맺자고 고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