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앨버트 왕자
시즌 1, 에피소드 4: 앨버트를 만나게 된 빅토리아는 언제나 진지한 그가 딱딱하게만 느껴지고, 앨버트 또한 유쾌한 빅토리아를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둘은 서로에게 끌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