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무새섬
시즌 1, 에피소드 2: 런던이 세븐 시즈 고등학교를 탈출하고, 우람선이 그녀를 찾기 위해 패럿 아일랜드에 정차한다. 그러나 그녀의 친구들이 제시간에 유람선으로 돌아오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