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1977년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 곳곳에서 끔찍한 살인 사건이 연달아 발생한다. 이에, 지역 경찰국 강력 범죄 수사팀 형사들은 여러 명의 연쇄 살인범을 동시에 추적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