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년대 중반부터 1980년대 후반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무고한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간 연쇄 살인범들과 그들을 끈질기게 추적하는 강력 범죄 수사팀의 이야기를 따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