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속으로의 하강
시즌 1, 에피소드 2: 윌 스미스가 심해 잠수함을 타고 수심 1km 바닷속으로 내려가 어둠으로 뒤덮인 심해에서 살아가는 동물들의 신비로운 비밀에 대해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