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오세요, 키키와카 캠프입니다
시즌 1, 에피소드 1: 키키와카 캠프에 도착한 로스 집안 아이들은 캠프 지도자 글래디스와 헤이즐을 비롯해 룸메이트들을 만나지만, 평범하지 않은 그들의 행동에 당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