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나토미 언젠가 있을 파티
시즌 17, 에피소드 1: 그레이 슬론 메모리얼 병원의 의사들은 코로나바이러스와의 힘겨운 싸움을 벌이고, 갑자기 발생한 화재 때문에 스테이션 19에 있던 환자들은 급히 다른 병실로 옮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