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는 이해 못 해
시즌 1, 에피소드 18: 레인보우는 랩을 좋아한다는 이유로 부모님과 갈등을 빚는다. 한편 해리슨은 데니즈가 더 좋은 남자를 만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데니즈를 자선 행사 현장에 데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