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맛있어요! 추방자 식당에 어서 오세요!
시즌 1, 에피소드 2: 마침내 영업 개시에 들어간 모험가 식당에 완전 무장을 한 여검사 헨리에타가 첫 손님으로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