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2: 퇴원 후 집으로 온 데이나는 병원에서 치료받을 때 만났던 남자를 만나러 간다. 사울은 랭글리 폭발 사건을 조사하면서 이란계 CIA 요원 파라를 팀에 투입한다. 한편 캐리는 자신의 개인적인 정보를 밝힌 사울의 증언 때문에 곤경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