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레이즈는 절대 안 돼; 폭망
시즌 1, 에피소드 3: 품바는 직접 알에서 부화시킨 악어를 자기 자식처럼 돌보기로 한다; 치타들은 눈엣가시인 하이에나 무리를 없애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