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6, 에피소드 1: 올리비아는 죽은 엘리를 대신해 범인을 잡기 전까지 갈 곳 없는 아기 노아의 위탁모가 되어준다. 한편, 닉은 엘리 포터 강간 사건의 중요 증인인 루나 가르시아를 연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