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가 되지 못한 여자아이의 이야기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마법사가 되기를 꿈꾸는 쿠루미는 마법사 양성 전문 학과에 진학하기를 원한다. 하지만 쿠루미는 입학시험에서 선발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