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1: 평범해 보이는 브루클린의 배관공이 암살당하며 FBI 뉴욕 지부 팀원들은 국경을 넘나드는 수사에 착수하지만 CIA와의 갈등이 불거진다. 한편 티퍼니는 하킴 사건 이후 현장 업무에 어려움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