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한일병합에 공을 세운 이공의 영결식 날, 강토는 장례 행렬을 경호하며 거리의 시민들에게 시신을 향해 곡할 것을 무력으로 강요한다. 그러던 와중 한 여자가 시신을 향해 돌을 던지고 그녀를 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