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표절 아닌가요?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츠키요노 드링크 개발부에서 일하는 후지사키 아키는 성실하지만 조금 모자란 신입사원이다. 그러던 어느 날, 개발 중이던 새 음료 병의 디자인이 경쟁사에 뺏기는 사건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