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의 교실 ~리걸 청춘 백서~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세이난 법학 대학원의 교수로 파견된 법관 히이라기는 사법 시험 중심이 아닌 실무 중심 수업으로 학생들의 눈총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