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대학 등록금을 마련하기 위해 게임 테스트 버전에 참가한 연만아. 첫째 큰아버지 수인이 가져온 혼처가 순장 엔딩임을 아는 만아는 혼인을 극구 거부하지만, 할머니의 손에 붙들려 나뭇간에 갇히고 만다. 어머니와 소칠의 도움으로 몰래 도망친 만아는 산속에서 활을 맞고 쓰러져 있는 심낙을 발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