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스무 살에 캠퍼스 커플로 만난 진주와 반도는 스물넷에 결혼에 골인한다. 그 후 14년 뒤 더 이상 풋풋함도 사라지고 독박 육아와 사회생활에 찌든 부부는 이혼을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