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귀신이 보이는 공실은 할머니 영혼의 부탁으로 대신 가족들에게 통장들을 전달한다. 중원의 차를 얻어타게 된 공실은 중원의 손이 닿자, 찌릿함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