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부잣집 며느리로서, 그리고 세 아이의 어머니로서 평범하게 살아가던 천은주가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다. 도주 한 달째, 천은주는 자수하기로 결심하고 모든 이야기를 털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