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파격적이고 틀을 깨는 검사 구리우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친다. 도쿄지검 조사이지부로 돌아온 구리우는 사무관 아마기와 선술집에서 일어난 상해 사건을 담당하게 된다. 피의자인 오오니시를 조사하는 중에 오오니시의 지문이 15년 전 보석 강도 사건 범인의 지문과 일치한다는 것을 판명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