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도쿄는...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신입사원으로 광고 대리점에 입사한 타키자와 카즈마는 첫사랑인 아트 디렉터 이시하라 렌과 10년 만에 재회하는데, 반가움이 앞선 카즈마와 달리 렌은 그를 피하는 듯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