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아들 길동이 전설 속의 애기 장수라는 사실을 알게 된 노비 아모개는 비밀을 숨기고자 외거노비가 될 마음을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