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아버지의 사채 빚을 떠안으며 매일을 견디듯이 살아내고 있는 사채 일수꾼, 강수. 엄마를 찾아 다시 행복한 가족을 만들고 싶다는 소박한 꿈도 현실에선 불가능해 보였다. 그러던 어느 날 강수는 우연히 ‘당신... 행복해지고 싶나요?’라고 적힌 전단지를 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