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중학교 졸업과 함께 토가시 유타는 '중2병'을 졸업한다. 자신의 흑역사를 알고 있는 친구가 한명도 없는 고등학교에 진학해 평범한 생활을 지내려는 그의 계획은 같은반에 '중2병' 소녀가 있는것으로 틀어지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