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해후의 사왕진안
중학교 졸업과 함께 토가시 유타는 '중2병'을 졸업한다. 자신의 흑역사를 알고 있는 친구가 한명도 없는 고등학교에 진학해 평범한 생활을 지내려는 그의 계획은 같은반에 '중2병' 소녀가 있는것으로 틀어지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