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의 위험한 녀석
중2병을 앓고 있는 이치카와 쿄타로는 학교에서 제일 예쁜 야마다 안나를 죽이는 망상에 빠져있다. 야마다와 점점 자주 마주치게 된 이치카와는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