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다 군과 Lv999의 사랑을 하다
남자친구에게 차인 후 화풀이로 게임을 하던 여대생 키노시타 아카네는 같은 길드 소속의 야마다를 만나게 된다.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석한 아카네는 야마다와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