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비범과의 마음에도 없는 약혼을 앞둔 골동품 가게의 외동딸 청천은 옹정제에 빠져 살던 도중 드라마 촬영장에서 만난 한 여인에게 이끌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