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평화로운 마을의 성대한 축제에서 한 젊은 여성이 비극적인 사고 후 실종되는 미스터리한 사건이 발생한다. 절친한 동료인 두 경찰관이 그녀의 행방을 찾기 위한 힘든 수사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