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11
시즌 1, 에피소드 11: 각자의 본업을 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던 멤버들에게 재석은 목적지인 전라북도 고창의 한 시골 마을을 전하는 전화를 건넨다. 한편, 이들은 복분자주 만들기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