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2: 신박한 정리단이 연예계 대표 밀리터리 덕후이자 배우의 복잡 미묘한 공간을 방문한다. 가족 모두에게 효율적인 공간을 위해 어수선한 가구로 가득한 거실부터 골동품 가게 느낌이 물씬한 방까지 비우고 또 비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