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만나러 갑니다 에피소드 141
시즌 1, 에피소드 141: 휴가철을 맞은 북한 사람들이 휴식을 위해 방문하는 '북한 최고의 가족 여행지 TOP5'를 소개한다. 평양, 금강산 등, 탈북 미녀들이 직접 소개하는 북한 여행지에 대해 알아본다.